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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 | 플래티넘 | 계약 미 갱신 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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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 하드웨어 6%, 소프트웨어 금액의 20%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금액의 20% | |
불량 시 교체 | 1년간 무상. 무상기간 후 10% 할인 적용 | 무상 (운송비 고객 부담) | 유상 |
교체 정책 | 불량 접수 후 2주 내 발송 | 불량 접수 후 1 근무일 이내에 발송 | 불량 접수 후 4주 내 발송 |
교체 비용 | 시간 당 $100 | 무상 | 시간 당 $150 |
SW 업그레이드 | 무상 | 무상 | 없음 |
지원요청 접수 |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 휴일 포함 24시간 | 월~금,오전 9시 ~오후 6시 |
지원요청 대응 | 접수 후 8시간 내 | 접수 후 2시간 내 | 접수 후 48시간 내 |
현장지원 | 표준 프로페셔널 가격의 10% 할인 금액 및 발생경비 | 표준 프로페셔널 가격의 25% 할인 금액 및 발생경비 실비지급 | 시간 당 $150, 발생경비 실비지급 |
시스템 최적화 | 없음 | 분기마다 원격접속 시스템 최적화 | 없음 |
원격접속 지원 | 가능 | 가능 |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