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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술 지원 정책

    골드 플래티넘 계약 미 갱신 시
    비용 하드웨어 6%, 소프트웨어 금액의 20%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금액의 20%  
    불량 시 교체 1년간 무상. 무상기간 후 10% 할인 적용 무상 (운송비 고객 부담) 유상
    교체 정책 불량 접수 후 2주 내 발송 불량 접수 후 1 근무일 이내에 발송 불량 접수 후 4주 내 발송
    교체 비용 시간 당 $100 무상 시간 당 $150
    SW 업그레이드 무상 무상 없음
    지원요청 접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휴일 포함 24시간 월~금,오전 9시 ~오후 6시
    지원요청 대응 접수 후 8시간 내 접수 후 2시간 내 접수 후 48시간 내
    현장지원 표준 프로페셔널 가격의 10% 할인 금액 및 발생경비 표준 프로페셔널 가격의 25% 할인 금액 및 발생경비 실비지급 시간 당 $150, 발생경비 실비지급
    시스템 최적화 없음 분기마다 원격접속 시스템 최적화 없음
    원격접속 지원 가능 가능 없음

    기술 지원 방법

    • 무상교체 하드웨어는 리퍼방식 입니다.
    • 14일 이내에 불량 하드웨어를 모직스으로 배송하지 않는 경우 혹은 포장부실로 운송 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고객이 교체 하드웨어 가격의 100%를 지불해야 합니다.
    • 현장 지원은 이동에 소요된 시간을 포함합니다. 모직스 엔지니어가 현장에서 8시간 이상 작업할 경우 이후 시간 당 150%의 추가 요율을 적용합니다.
    • 원격 접속 기술지원은 고객이 서버에 SSH 혹은 VNC, MSTSC를 통해 접속할 수 있도록 해당 개방하여야 가능합니다.
    기술 지원 문의 031-797-9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