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Home >회사소개> 칼럼

  • Iot솔루션
    제조
    실시간 재고관리
    공정관리
    자산관리
    물류
    물류센터 관리
    실시간 재고관리
    운송추적
    소매
    재고관리
    도난방지
    보안/안전
    출입통제
    안전관리
    기타
    건설
    마케팅 이벤트 활용
    차량입출입
    IDC관리
    야적장관리
    식품
  • 제품소개
    Passive RFID제품군
    STAR System
    STAR Flex
    UHF태그
    일반장비
    Active RFID제품군
    RealTrac
    UWB 제품군
    IoT제품군
    NFC제품군
    GPS제품군
    소프트웨어 제품군
  • 적용사례
    국내사례
    해외사례
  • 회사소개
    CEO인사말
    사업분야
    연혁 및 조직도
    홍보자료
    인재모집
    제휴협력
    찾아오시는 길
  • 고객지원
    기술지원
    공지사항
    자료실
  • 도입문의
    도입상담
  • [CEO 칼럼] 생산공정에서 실시간 위치관리의 장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10-09 02:36 조회6,080회 댓글0건

    본문

    생산 공정에서 패시브 태그를 통한 시간 위치 추적이 주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 이는 저희가 그 동안 직접 치 한 장에서 피드백을 통해 숙지내용 입니다.  저희는 패시브 태그(건전는 저가 태그)용하여 실시간 위치 추적을 는 전세계 유일솔류션이며 그 감도기존 어떤 최고 리더 10만배뛰어나며 그 리는 200미터까 100% 인식율입니다.

     

    1. 실시간 위치추적을 이용한 원재료의 빠른 리를 통해 원자재 변질, 분실, 위치손실 등으로 인한 제조실을 을 수 있었다. 예를 들어 변질되기전에 처리해야함을 알람하며 재료를 100% 용할 수 있는 공정을 현할 수 있었고 이로써 원자재 기를 10% 이상 이는 과가 있었다. 실제 적용전과 후에 생각보다 생산 효율에 큰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2. 공정과정의 실시간 파학을 통해 생산관리를 동시적으로 니터 가능하며 원료와 생산품의 종합적 관리가 가능하여 추가 작업이나 추가 재료에 정에도움을 주며 생산공정이 10~15% 샹상됨경험하였다.

     

    3. 생상과정에서 도난, 안전관리와 같은 실시간 위치 추적이 니면 구현이 가능한 관리가 가능하다. CCTV는 직접 위치를 비로 인하며 수동적으로 알람해야하지만 저희 RTLS는 그 위치에 있는 사람에게 자동으로 알림으로써 그 효율성에 원이 다르다 아겠다.  도난관리가 100%되는 물론이다. 움직여야 할 시간과 위치를 벋어나면 알람과 함께 블랙박스 등 가동이 가능하다. 24시간 돌릴 필요가 없이 그때 그때 가동하여 에너지 손실을 줄일 수도 있다. 기존 바코드 시스템은 수동적으로 카운트에야 실을 알 수 있지만 시스템은 언제 어디서 어디로 없어졌는지 추적이 가능하다.

     

    4.  생산시설과 자재창고 사이의 효율적 운용. 품이 실시간으로 파학되어 추가 물품에 대한 동시적인 정보를 제공, 자재나 부품의 부족으로 공정이 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생산 제품에 대한 실시간 정보도 제공 재고율 유지등을 위한 추가 생산에 대한 결정에 도움을 .

     

    5. 위와 같은 장점은 한 시설에 생산력을 30%까지 가시켜 추가 시설 건설에 대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자 대비 효용성은 한하다고 본다.

    결론적으로 모든 규모있는 기업체는 스타 시스템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제조, 물류, 안전관리, 공정 자동화를 한가지 이상 하지 않는 회사는 없으며 스타시스템을 적용할경우 설치 투자 회수는, 짧게는 수달 길게는 1년이면, 이루어지며 향후 효율은 10%~30%까지 오름으로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정확도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다. 단지 아직 그 효율을 시험해보지 않았을 뿐인것이다. 

    큐빗 대표이사 김종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