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소매 N사
본문
RFID를 이용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신제품 홍보 효과로 판매량 증가
고객의 호기심 유발 및 관심 유도
구매 욕구 방법 모색
구매 욕구 방법 모색
특정 구역에 제품 진입 시, 프로모션 이벤트 발생 구현
구역 내 제품 자동인식으로, 연관된 다양한 정보 제공
구역 내 제품 자동인식으로, 연관된 다양한 정보 제공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제품 판매량 증가
연관 상품의 소개로 추가 구매 유도
제품의 상세 설명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도 증가
서비스의 품질 향상으로 재방문 유도
연관 상품의 소개로 추가 구매 유도
제품의 상세 설명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도 증가
서비스의 품질 향상으로 재방문 유도